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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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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로봇 사용 중 예상치 못한 사고 발생시?

    로봇은 움직이는 사람과 장애물을 인식하여 정지하고 회피할 수 있는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 안전합니다.

    그럼에도 매장내 로봇 사용 중 에상치 못한 사고가 발생할 경우, 영업배상책임보험을 통해 보상 받을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에 안심하시고 로봇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 ] 무상 A/S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

    로봇 자체 결함의 경우

    기본적으로 무상 보증 3년 제공되며, 렌탈의 경우도 렌탈 계약 기간 동안은 무상 보증 제공됩니다.


    A/S는 현대로보틱스 본사 직영 A/S팀이 출동하여 현장 조치를 원칙으로 하며

    - 대표 번호: 1533-3330

    - A/S 접수 후 3시간 이내 출동


    현장 조치 불가시

    장비를 회수 및 수리하여 재 설치를 해 드리며, 수리 기간동안 사용할 수 있는 대체 장비를 즉시 제공해 드립니다. 

    - 장비 회수시 대체 장비 즉시 제공하여, 고객님의 업무 연속성 보장해 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계약서에 명기되오니 참고해 주세요  

  • [ ] 설치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설치 전 고객님과 일정을 조율 한 뒤, 방문하여 매장 환경 조사가 이루어집니다.

    서비스 가능 여부 판단에 따라 업무에 지장이 없는 시간에 설치 공사가 진행 됩니다.

    총 예상 소요 시간은, 설치와 테스트 교육까지 약 4시간 정도 소요 됩니다. 

    (매장 규모 및 환경에 따라 시간은 일부 변동 가능)

  • [ ] 설치가 불가능한 경우도 있나요 ?

    로봇을 설치하기 위해서는 로봇 이동 통로가 최소 85CM 이상 확보되어야 하며,

    원활한 이동을 위해 바닥의 단차나 경사가 없어야 합니다. 

    (T8 모델의 경우 최소 60CM 이상 이동 통로 확보 필요)  


    또한, 

    경우에 따라 매장내 인테리어 환경(천장 높이, 자재, 조도)이 로봇 센서에 영향을 미칠 수 있어

    사전 설치 환경 조사가 필요 할 수 있습니다. 


    설치 환경 조사는 고객 센터 070-4400-7130으로 문의 주시면 직접 매장을 방문하여 자세히 설명 드립니다. 



  • [ ] 렌탈 종료 후 소유권은 어떻게 되나요 ?

    36개월 렌탈 약정 기준으로 약정 기간 종료 후 무상으로 고객님께 로봇의 소유권이 이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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